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카발모바일 해보셨나요?


 
오늘 : 631 어제 : 1,027
최대 : 13,859 전체 : 11,916,091
 
작성일 : 22-09-02 16:42
길드보물생성시 길드보물수령이 가능한 20점을 빨리 채우려면 어떤 던전을 우선적으로 하는게
 글쓴이 :   Viper
조회 : 2,697   추천 : 0  


.
.


결국 캐릭의 전투력이 높으면 길드보물 생성과 수령이 편리해지는..

서명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Total 1,26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초보분들을 위한 카발에서 쓰이는 줄임… (5)   스야v 11-28 66191 3
1~100렙 광속 레벨업 팁(기본 육성 및 … (49)  콩콩콩 06-22 126664 18
루이나 스테이션 공략 (이미지) (11)  posROKMC 01-04 91853 2
초보이용자를위한 팁 [글색바꾸기+외치… (15)   체리☆ 08-20 90962 3
망자의 탑 퀘스트 진행방식(수정 및 지… (17)  샐군 02-24 119957 4
여러분의 팁과 노하우를 올려보세요 ^^ (2) 리폿운영진  GR-룡이 11-02 62860 1
1262 아레나 몹변경  위자만3년 12-31 419 0
1261 초보필독-국가선택퀘스트   Viper 09-10 2340 0
1260 길드보물생성시 길드보물수령이 가능한…   Viper 09-02 2698 0
1259 캐릭 거래 방법 (1)   Viper 08-27 3266 2
1258 인장 판매법  민도리z 08-04 4538 0
1257 관통, 적중, 피해감소, Miss, Block   Viper 07-24 5170 0
1256 투구, 장갑, 슈트 랜덤으로 크확, 크상… (2)  iii황제iii 07-07 5573 0
1255 20강화를 직접 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  iii황제iii 07-07 5629 1
1254 던전박스를 산타로 바꾸자   Viper 05-23 5291 0
1253 한국 경제학을 통하여 자본주의적 생…  팽윤우 04-24 5224 0
1252 미쟁유저필독-직업별특수스킬들 (1)   Viper 04-06 5797 0
1251 초보필독- 계정내 캐릭터들 레벨합산 …   Viper 04-06 6090 0
1250 카발관련아님. wireless network 관련.…   Viper 03-31 5220 0
1249 눈아픈 그래픽 효과 안보기   Viper 03-24 5755 0
1248 백금 슬롯 오픈 시간 - 일부 (8)  iii황제iii 02-20 6005 0
1247 각섬헤이자크 (4)   한라산 01-20 6283 2
1246 테섭 업데이트 정보입니다 (2)  슨생 11-18 6851 1
1245 스파이크 데미지 대강이라도 알자 (1)  민도리z 11-13 6528 3
1244 호칭용캐릭터를구매해서 키우는게 괜찮… (1)  블밀 10-22 7128 0
1243 포스 윙 레벨 업 필요 재료 및 비용 산…  러브엔토크 10-09 8142 2
1242 소중한 오늘을  이이이지이잉 09-30 6612 0
1241 무엄하다알리 님 보세여 ~ (2)   Viper 09-29 7094 0
1240 악세에 관한 고찰4 참 (4)   핸섬한로이 03-04 8383 4
1239 윈도우10 사용자 전환 하는법좀 (3)  하이cc 06-19 7828 0
1238 악세에 관한 고찰3 탈리스만 (2)   핸섬한로이 03-02 7139 4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