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카발모바일 해보셨나요?


 
오늘 : 728 어제 : 1,993
최대 : 13,859 전체 : 10,274,394

원본고대로 올리던가.. ,,,bmp로 올리면 안돼욧!! 바로 삭제해버릴것임. ㅎㅎㅎ
 
작성일 : 18-11-28 01:12
위저드 시티 클리어
 글쓴이 : 캐리어가자
조회 : 1,655  

스샷이나 유투브 영상을 보고 부러워만 하다가 이벤 막바지에 도전해봤는데 어찌저찌 운이 좋았네요;

가호는 7개 썼는데.. 워낙 물약이나 스왑템 용병등이 다양해서 손이 많이 꼬인듯 하네요.

쭉 녹화하면서 해봤는데, 내용이 그래서 좀 아쉬운 것 같네용..

영상은 기회가 되면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어메이징 18-11-28 02:16
 
대단하시네여 매직케는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대단하십니다
ㅊㅋㅊㅋ요
     
  캐리어가자 18-11-28 20:13
 
감사합니다.. ㅠ

부츠주던 첫 주에도 도전했었는데, 막보에서 계속 실패하더라구요.

막보에서 침묵을 운좋게 1번만 걸렸던게 성공요인인 것 같습니다..
 돈벼락 18-11-28 05:03
 
여윽시 형님이십니다~

축하드려요.
     
  캐리어가자 18-11-28 20:15
 
땡큐 ㅋㅋ 접하면 반지나 먹으러 가자 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짱구엄마 18-11-28 08:49
 
와우~
관통룬 까지 득했음 좋았을텐데
대단하십니다 ㅎㅎ
     
  캐리어가자 18-11-28 20:17
 
감사합니다 ㅎ

득템은 언감생심 생각도 못했네요.. 막보에서 계속 속으로

침묵걸리지마라 이 것만 무한반복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우리낭낭이 18-11-28 09:02
 
오 역쉬 ㅎㅎ
클리어 축하드려요 ~!!
^^
     
  캐리어가자 18-11-28 20:20
 
감사합니다 ㅠㅠ 골드형님 룬 득하신거 보고 싱숭생숭한 상태에서 해봤는데

득템할 운을 여기에 끌어쓴 것 같다는 결론만 나오네요.. ㅎㅎ ㅠ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발도제 18-11-28 20:27
 
캬~ 금손에 장비까지 모든게 퍼팩트 하시네요~
  엘지트윈스 18-11-29 14:41
 
역시...클리어 축하드립니다.

요즘 위자로 방송중인데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아프네요...

말로만 들었지 이정도 일줄은 몰랐습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눈팅눈팅 18-11-29 16:24
 
진심 축하드립니다.
근데  이거  공방전 가능한
수치인가요?
놀랍습니다.
캐릭 뿐만아니라
캐니어님 자체가 언제나 놀라움익ㆍㄴ군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크러쉬 18-11-30 06:54
 
명불허전이구만!!잘살제 ㅋㅋ
  루디야 18-11-30 07:45
 
역시~ ^^b
 국밥세끼 18-11-30 10:37
 
여전히 몹쓸지잇을 하시는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캐리어님 영상은 항상 놀라움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ㄴ기숙이ㄱ 18-12-01 10:44
 
ㅎㅎ 지존이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괴발 18-12-01 14:17
 
이거 가능한건가요? 멋져요
 
 

Total 13,240
정예 마퀴 막보상자서…
정예 마퀴 막보상자서 주네요 (5)
  비너스의바람
카발 모바일 21일날 오픈예정입니다 시전길원 모집중… (1)
 군이
안드섭 현재상황
안드섭 현재상황 (7)
 지포스
데모현자네요 ㅎㅎ
데모현자네요 ㅎㅎ (40)
 NInJa7r
머.. 역시는 역시..
머.. 역시는 역시.. (4)
 눈물의곡절z
그동안 계속바빠서 너…
그동안 계속바빠서 너무 늦엇네요ㅠㅠ (4)
 망작님
신터널 컬렉션 완성했…
신터널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6)
  핸섬한로이
오늘악세 떳네요
오늘악세 떳네요 (6)
 s아카시아s
한 두번두 아닌데 ...…
한 두번두 아닌데 ........ (4)
 빛의ㄴ공간ㄱ
신터널 컬렉션..
신터널 컬렉션.. (8)
  핸섬한로이
알츠40억직판다고햇다…
알츠40억직판다고햇다가.. (4)
 갓매실
그래도 득은 조각 ^^;…
그래도 득은 조각 ^^;; (7)
 백작이
이런것도 나오네요..
이런것도 나오네요.. (9)
 ㅎㅎㅎㅎ
자본없이 노가다 - 5(…
자본없이 노가다 - 5(완료) (9)
 응큼한오즈
관심귓주세요사실분
관심귓주세요사실분
 갓매실
어제보다나은오늘?;;;
어제보다나은오늘?;;; (5)
 갓매실
쉐이프 카트리즈 (최…
쉐이프 카트리즈 (최상급) (6)
 팅커s2
돌리고돌려 드디어계…
돌리고돌려 드디어계약에 (2)
 갓매실
영자야 강화확률 조작…
영자야 강화확률 조작좀 적당히해라 아오... (2)
  꼬북이
데모전사에펄 득샷
데모전사에펄 득샷 (20)
 돈벼락
 1  2  3  4  5  6  7  8  9  10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