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387 어제 : 1,817
최대 : 13,859 전체 : 10,085,537

원본고대로 올리던가.. ,,,bmp로 올리면 안돼욧!! 바로 삭제해버릴것임. ㅎㅎㅎ
 
작성일 : 18-10-18 22:13
옵션이.. ㅈㅈ
 글쓴이 : 네뷸라
조회 : 1,489  

이것두.. 옵션 바꿀라믄.. 돈이 꽤나 드갈듯하네욤..
초월포코 비싼디 ㅠㅠ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비너스의바람 18-10-18 22:17
 
컥 어떻게 하루만에 30렙을 대단하시네요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루디야 18-10-18 22:56
 
하루만에 펫 30랩이 가능한 일인가요...헐...
  한라산 18-10-18 23:07
 
발투스토근이 많다면 가능하죠  조련의 비약으로 올린건가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루디야 18-10-18 23:20
 
아...조련의 비약 1개당 10% 오르네요
30랩 금방이네 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성호sS 18-10-18 23:44
 
21렙~30렙  레벨당 경험치는 전부 똑같더군요

무조건 비약 1개당 10% 입니다

토큰 200개면 30렙 됩니다 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네뷸라 18-10-19 01:13
 
영자님  펫렙좀 풀어주세요 40렙으로
아니면 룬 슬롯좀풀어주시던가...
헌존하는 룬좀다찍어봐야줘  룬은 계속생기는데 자리가없음듕ㅜㅜ
자꾸 룬 신규는 생기는데 그때마다 조율 해야됨 ㅜㅜ
  엘지트윈스 18-10-19 02:01
 
영자들은 토큰생각못하고 30렙까지 풀면 더미쳐도 불만없겠지?

라고 생각했을꺼 같은데 ;;

역시 뛰는 영자위에 나는 유저네요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l쾌속검황l 18-10-19 02:33
 
이로써...7키는 인기있는던전이..되는데....초월업코만..나오지마라.

조련의비약...회사수익과 관련된부분이라 삭제할지도 모르것네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케로로중사 18-10-19 14:20
 
ㅋㅋㅋ헠 벌써 30이!! 와우 ㅋㅋ 짱입니당!!
 
 

Total 13,130
앙크 보아랏!!!
앙크 보아랏!!! (7)
 마다
하.......심장폭행 심…
하.......심장폭행 심장쫄깃 (5)
 작두v
신검
신검 (7)
 마다
질문용 스샷
질문용 스샷
 천아수정
정망 솔플..
정망 솔플.. (3)
  은초롱이
포블 신던 솔플 도전~
포블 신던 솔플 도전~ (16)
  우리낭낭이
간만에 각섬왔더니~!!
간만에 각섬왔더니~!! (8)
 ㄴ나이스ㄱ
망3  가즈아
망3 가즈아 (7)
 Q진또배기Q
6키 질문드립니다. 스…
6키 질문드립니다. 스샷이 질답에 안되서 죄송합니다 …
 사슬
시애나 관통팔지확률
시애나 관통팔지확률 (6)
 네뷸라
간만에 득했네여~
간만에 득했네여~ (6)
 ㄴ나이스ㄱ
4크리링 짝망 5판 박…
4크리링 짝망 5판 박스 득! (11)
 부추
펫속성 랜덤편
펫속성 랜덤편 (2)
 네뷸라
질/답 캐릭통판매 시…
질/답 캐릭통판매 시세 문의 참고 스샷 (3)
 나냥이
이 맛 길 !!
이 맛 길 !! (8)
  엘지트윈스
신검
신검 (6)
 마다
허허~~ 할러윈 선물이…
허허~~ 할러윈 선물이라~ㅎ (7)
  zzang4ever
이녀석 근황이 궁금합…
이녀석 근황이 궁금합니다. (6)
 지포스
옵션이.. ㅈㅈ
옵션이.. ㅈㅈ (9)
 네뷸라
날개비약~!
날개비약~! (2)
 ㄴ나이스ㄱ
 1  2  3  4  5  6  7  8  9  10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