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1,027 어제 : 1,375
최대 : 13,859 전체 : 9,917,611

원본고대로 올리던가.. ,,,bmp로 올리면 안돼욧!! 바로 삭제해버릴것임. ㅎㅎㅎ
 
작성일 : 18-07-03 23:20
도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글쓴이 : 엘지트윈스
조회 : 1,009  

길원분들의 도움으로 혼돈과 파멸의 탈리스만을 만들었습니다.

100% 핸드메이드.

같이 정망돌아주시고, 시간나실때마다 마퀴 돌아주신 모든 길원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냥 샀으면 벌써 샀을껀데 이게 뭐라고 되게 뿌듯하네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교우이신 18-07-04 01:14
 
ㅊㅋㅊㅋ 드려여~

ㅊㅋ드리닌깐 포블팔지 마시고 같이 포블로 으샤으샤 하자구여 ㅎㅎ
     
  엘지트윈스 18-07-04 10:17
 
제 남은힘을 드릴테니 제 몫까지 더하셔서

포블의 자존심을 지켜 주세요. ㅋㅋ
  핸섬한로이 18-07-04 19:54
 
우와.. 축하드립니다.
갈수록 강해지시는듯..
 탕꾸 18-07-05 09:33
 
핸드메이드에 의미가큰거같아 축하해'-'!!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납치 18-07-05 18:49
 
헐~~~ 축하드려요~ ㅎㅎ 너무 쌔신것같어요 ㅠㅠㅠ 자괴감들어용 ㅠㅠㅠ
 
 

Total 13,022
이 맛 길 !!
이 맛 길 !! (15)
  엘지트윈스
아크에펄득!!
아크에펄득!! (3)
 이계이계이계
아케론아레나 30연탐…
아케론아레나 30연탐결과 (2)
 이계이계이계
데모나이트 장비.
데모나이트 장비. (2)
  빙구z
아케론아레나 30연탐 …
아케론아레나 30연탐 장착!
 이계이계이계
대단한건 아니지만
대단한건 아니지만 (1)
 ㅣ휘ㅣ
포블 신규 생존기
포블 신규 생존기 (19)
  ㅋFBㅌ초코
나름득
나름득 (6)
 방실e
YG 갑질 논란 법정까지..'믹스나인&#0…
 무한발전8
이 맛 길 !!
이 맛 길 !! (21)
  엘지트윈스
3인 구슬 득
3인 구슬 득 (6)
 ㅣ휘ㅣ
3인 정망
3인 정망 (2)
 ㅣ휘ㅣ
본섭/테섭 포블 범위 …
본섭/테섭 포블 범위 스샷~ (5)
  ㅋFBㅌ초코
테섭에 얘가 돌아다니…
테섭에 얘가 돌아다니면서 다욕한대요 ㅎㅎ (7)
 개잡영어
도움주신 모든분들 감…
도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5)
  엘지트윈스
복귀 더블득
복귀 더블득 (4)
 이계이계이계
순수 길드 팟으로 처…
순수 길드 팟으로 처음으로... (16)
  엘지트윈스
바이크3극~떳내요 ㅎ…
바이크3극~떳내요 ㅎㅎ (10)
  천와z
여기가 어딜까요 ;;
여기가 어딜까요 ;; (11)
 물빛날개
원석3개
원석3개 (1)
 마다
 1  2  3  4  5  6  7  8  9  10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