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387 어제 : 1,817
최대 : 13,859 전체 : 10,085,537

원본고대로 올리던가.. ,,,bmp로 올리면 안돼욧!! 바로 삭제해버릴것임. ㅎㅎㅎ
 
작성일 : 18-06-14 12:33
한가롭네요.....
 글쓴이 : 우리낭낭이
조회 : 1,093  

심심해서...잡아봤던....레서팬더킹 흔적입니당
유튜브에 미어킹이랑 레서팬더킹 잡는 영상있어여 ㅎㅎ
참 지루한 영상이니 추천은 안해드려요 ^^


10렙에서 100렙이하분
130렙이상에서 150렙이하분들 업 도와드립니다 ^^
(10렙이하 안해드려요 퀘스트 하고 오세용 ㅋ)
귓주시거나 편지주시면 시간 맞춰서 도와드릴게요
잠수가 많으니 웬만하면 편지로 ^^

활기찬 카발을 위해~~~
득 많이 하시고 즐카들하셔용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비너스의바람 18-06-14 15:31
 
낭이님 동영상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피씨 유튜브로도 보고 시간 때울때 핸펀으로도 보고 정말 여러모로 애쓰시네요
해외 카발 동영상은 많은데 우리나라께 없어서 아쉬웠는데
요새 낭이님 뎡상에 시간가는 줄 모를때가 많네요
특히 길원들끼리 톡으로 대화하실때가 음악을 틀어놓으시는거보다 더 재미나더라고요 ㅎ
동영상이나 방송도 오래오래 자주 올려 주세요
엄청난 스펙으로 항상 부러울뿐이지만 대리만족할때도 있어요
즐카하시고 대박득하시길 빌어요
     
  우리낭낭이 18-06-14 19:36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득 많이 하시고 즐카하시길 바랍니다 ^^
  엘지트윈스 18-06-14 16:39
 
어멋..채팅창에 정망갈 포실구하고 있는 멋쟁이 누구? ㅋ

요즘 새닐에 보스가 다들 어디갔나 했더니 이렇게 살해당했군요...ㅋㅋ
     
  우리낭낭이 18-06-14 19:36
 
저건 주는게 없어서 잡는게 아니랍니다 ㅋ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달재인 18-06-14 16:46
 
우리낭낭님 동영상 마니 올려주셔서 진짜 한국동영상 유저꺼 보고싶었는데

낭낭님 덕에 눈호강합니다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달재인 18-06-14 16:48
 
더더더더 많이 오만거 다 동영상 좀 다올려주세요

일하면서 낭낭님 동영상 다른분들 동영상 보는게 낙이에요

초보동영상 올려주시는 유저분도 저랩던전 더 많이 올려주세요

일할때 동영상보면 시간도 잘가고 정말 즐겁습니다

매일매일 일하면서 동영상 보면서 감사히 잘보고있습니다

세닐모든 보스 다잡는 스펙되시길 바래요..
     
  우리낭낭이 18-06-14 19:37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득 많이 하시고 즐카하세요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썰콩ㅇi 18-06-14 19:48
 
낭낭이님 실시... 간 방송 주말에 매장에서 일하면서 잘 보고 있어용..
주말이 평일보다 바빠서 접속을 못하는데...냥냥이님 실..시간 방송 보면서 시간 때우고 있습니다. 저도 언젠가 템3 갈날이 있을거라는 기대감에...^^
유튜브 실..시간 방송 하시기전에 미리 리폿에 글 함 남겨주시면 좋겠어요~~^^
항상 즐카 하시고....방송중에 템3 반지 먹는거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우리낭낭이 18-06-14 22:27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별거 없는 방송인데
노래도 맨날 똑같고 ㅋㅋ
방송시간은 일정치가 않아서 ^^;;
리폿에 글남기기가 참 뭐해용 ㅋㅋ

반지는 저도 먹고 싶습니다~~~ ㅎㅎ

득 많이 하시고 즐카하세요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l쾌속검황l 18-06-14 23:18
 
안그래도...강한데...몸에서 빛까지나는건...인도사람인가요?ㄷㄷㄷㄷ..
ㄷㄷㄷㄷㄷ
     
  우리낭낭이 18-06-14 23:48
 
인도 맞아요 인도자 호칭 ㅎㅎ
그거 하면 반짝임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혜율 18-06-15 09:54
 
헛 혼자 ...
방송 늘 재미잇게 보고있어요 길챗에 방송얘기로 핫합니다.ㅎㅎㅎ
     
  우리낭낭이 18-06-15 10:04
 
ㅎㅎ 이거 오래걸려요 단무지 낭비 ^^;;
유튜브
구독눌러주세요 ㅠㅠ
 
 

Total 13,142
본전인 14작
본전인 14작 (4)
 ㅣ휘ㅣ
날개 비약..
날개 비약.. (1)
  핸섬한로이
저에게도 득이란게 잇…
저에게도 득이란게 잇네여 (21)
 팅커s2
강포이벤의 현실
강포이벤의 현실 (4)
  꼬북이
간만에 득이라 올려요
간만에 득이라 올려요 (4)
 에이조
안드로메다 서버의 현…
안드로메다 서버의 현실 (6)
 소비전력량
상슬제조 버근가요?
상슬제조 버근가요? (14)
 쎄시봉
잠깐 설레였음 ㅠㅠ
잠깐 설레였음 ㅠㅠ (5)
 ㄴ나이스ㄱ
고생하시는분께 욕은…
고생하시는분께 욕은하지 맙시다. (12)
 나도좀쉬자
위저드 시티 클리어
위저드 시티 클리어 (16)
  캐리어가자
안드로메다 서버 신의…
안드로메다 서버 신의제국 오랜만에 모였네요 (9)
 소비전력량
간만에 상슬!
간만에 상슬! (3)
 ㄴ나이스ㄱ
앙크 보아랏!!!
앙크 보아랏!!! (7)
 마다
하.......심장폭행 심…
하.......심장폭행 심장쫄깃 (6)
 작두v
신검
신검 (7)
 마다
질문용 스샷
질문용 스샷
 천아수정
정망 솔플..
정망 솔플.. (3)
  은초롱이
포블 신던 솔플 도전~
포블 신던 솔플 도전~ (16)
  우리낭낭이
간만에 각섬왔더니~!!
간만에 각섬왔더니~!! (8)
 ㄴ나이스ㄱ
망3  가즈아
망3 가즈아 (7)
 Q진또배기Q
 1  2  3  4  5  6  7  8  9  10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