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217 어제 : 1,797
최대 : 13,859 전체 : 9,782,365

원본고대로 올리던가.. ,,,bmp로 올리면 안돼욧!! 바로 삭제해버릴것임. ㅎㅎㅎ
 
작성일 : 18-04-14 21:17
원포인트 길드팟 템3 클리어
 글쓴이 : 캐리어가자
조회 : 1,417  

자주는 못다닐 듯 하지만, 그래도 길팟으로 깼다는 데에 의의를 두겠습니다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또구 18-04-14 22:32
 
오오!
다음에는 반지득샷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레블레블 18-04-15 02:59
 
오우 ㅊㅊ
  에이스 18-04-15 06:58
 
템3 clear 축하드립니다

언제 깨지나 했는데 드디어 깨지는군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까칠z짱이 18-04-15 11:58
 
오....

울 길드도 클려가 돼는군...

앞으로 자주자주 다녀야겟넹...
 신위 18-04-15 12:25
 
우왕... 멋집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흑태자zZ 18-04-15 15:23
 
포실 ㅍㅍㅍㅍ
  우리낭낭이 18-04-15 17:50
 
축하드립니다 ㅎㅎ
반지 화이팅 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작살z  18-04-15 18:01
 
우왓! 원포 화이팅!
  앙크는우lㅈrㄷㅏ 18-04-15 18:29
 
올 ㅋ 클려 진짜했네 ㅋ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Maru 18-04-15 21:03
 
오오 쑤아리~~~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개쓰레기 18-04-16 21:43
 
킁킁
  이불박근위험혜z 18-04-15 21:59
 
원포 홧팅!!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개쓰레기 18-04-16 21:43
 
축하드립니다 !!
  핸섬한로이 18-04-16 21:52
 
클리어 축하드립니다^^ 담번엔 반지 꼭 득하시는 모습
보고싶네요!
  캐리어가자 18-04-17 23:56
 
댓글 감사합니다~! 일일히 답글 못달아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득이라는 의미보단, 반지를 통해 길드원끼리 고생한 보람이라도 나중에 조금이나마

보상받을 수 있으면 정말 좋을 듯 하네요^^ㅋ
 
 

Total 12,959
팩트 좋아하는 거 같…
팩트 좋아하는 거 같아서 (11)
 무엄하다알리
BlueMoon 길드 길팟 …
BlueMoon 길드 길팟 어밴던드 시티 클려 샷 (19)
 혜율
BlueMoon 길드 길팟 …
BlueMoon 길드 길팟 정망 클려 샷 (7)
 혜율
모두 안녕히 계세요 …
모두 안녕히 계세요 ㅎㅎㅎ (5)
 크우오어
구터널 6웨이 조각 신…
구터널 6웨이 조각 신기록? (3)
 크우오어
뜻이있는곳에 길이 있…
뜻이있는곳에 길이 있나봐요... (13)
  엘지트윈스
원포인트 길드팟 템3 …
원포인트 길드팟 템3 클리어 (15)
  캐리어가자
거래고수분들께 질문
거래고수분들께 질문 (8)
 지킬n하이드
기분좋은버그..??
기분좋은버그..?? (3)
 기단
경사 났네요...ㅋ
경사 났네요...ㅋ (8)
  엘지트윈스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 지나 봅니다. (23)
  엘지트윈스
나름득
나름득 (2)
 방실e
ㅎㅎㅎ (4)
 ㄴ럭키ㄱ세븐
훈장옵션 이정도면 쓸…
훈장옵션 이정도면 쓸만한거죠?? (4)
 파티랜드
이건 뭐죠 ? 처음보는…
이건 뭐죠 ? 처음보는 템이라.....올려봐영 (15)
 ㅣ레Dㅣ샹크스
나름 득 할뻔..
나름 득 할뻔.. (8)
 방실e
접는다 접는다 반복했…
접는다 접는다 반복했는데, 진짜 접을때가 된 듯 하네… (6)
 일점사샷
영자야 고마버~ㅎㅎ
영자야 고마버~ㅎㅎ (7)
 다롱z
악세 첨 15작 했네요
악세 첨 15작 했네요 (9)
 불도저
5인팟 정망 / 길팟 신…
5인팟 정망 / 길팟 신던 클리어 (4)
 ㅣ휘ㅣ
 1  2  3  4  5  6  7  8  9  10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