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705 어제 : 1,741
최대 : 13,859 전체 : 10,076,069
 
작성일 : 18-08-25 15:22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 투표를 진행함니다
 글쓴이 :  초월의시공
조회 : 1,040  
대규모 패치를 하면 좋겠다 하시는분 투표바랍니다
본 투표/설문은 2018년 09월 09일 15시 22분 에 종료됩니다.
1.신규 복귀 할수있게 율템 아크라디움 기간제를 희망한다 +15작
2.신규 복귀 할수없게 하여 기존유저만 유지하게 한다.
3. 우리만 하는게임이다.
4. 신규복귀 이겜 비추천하고 현질100만 이상 할생각있으면 해라.
5.신규 캐릭터 기갑형 희망한다. 마샬계열 기갑형요청하는바이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무감각 18-08-27 08:17
 
띡히 끌릴만한 선택지는 없네요 ㅜㅜ 전 그냥 성장시 퀘스트 안내 및 설명을 좀더 하는 거랑  홈페이지관리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초월의시공 18-08-27 18:26
 
율템 아크라디움 +15 요청하겠습니다 영자분께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다람쥐인가 18-10-10 13:07
 
율템 아크셋은 오바입니다  그럼 굳이 누가 작질하고 현질하고 그럴까요?

파멸탈리 최상급 악세도 기간제 하시죠?

애초에 율셋은 없는게 더 좋습니다 율셋뿐만 아니라 기간제라는 템 자체가 없어져야해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ㄴ엔시아ㄱ 18-10-10 13:45
 
전 다 반대 입니다...
1. 시그만으로 만족했음
2. 기존유저만 있으면 장사 안되요
3. 걍 시디게임을 하는게;;
4. 어떤 게임이든 현질은 하지 않을까요?ㅎㅎ
5. 지금 캐릭들도 어중간한데 신규캐릭들 나오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ㅎㅎ
  ㄴstormㄱ 18-10-10 13:57
 
http://cabal.g-report.com/bbs/board.php?bo_table=cabal_free&wr_id=641333

템3솔플하는분이 먼 율셋을그리 원하시나 ㅋㅋ
 
 

Total 27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최신댓글에 장터게시판 댓글 제외에 관한 설문 (2)   GR-룡이 02-28 2488
274 ★즐떡을 위한 최고의 선택 핑두핑두한그녀들✧…  엄징궁 10-13 99
273 솔플 앵벌 좋은곳은? (3)  ㄴ엔시아ㄱ 09-17 1601
272 선택장애 미치겠습니다 ㅠㅠ (18)  마론 09-10 1333
271 아처와 둘이 놀기 좋은 직업 투표 좀 해주세요~ (4)  마론 09-07 916
270 우리는 원한다 (3)  뭉치 08-28 1172
269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 투표를 진행함니다 (5)  초월의시공 08-25 1041
268 쟁 삭제 희망사항 투표진행합니다 (2)  초월의시공 08-25 854
267 올해 신규 복귀 클래스 추천 사항 (1)  초월의시공 07-27 1615
266 크상을 올릴 방법 어떻게 생각하세요? (5)   핸섬한로이 07-25 1310
265 복귀유저 직업츄천 부탁드립니다 (3)  짐승9 07-17 1399
264 현재 테섭패치 넘어오면 쟁기준! 캐릭 순위가 어찌될… (14)   키무라네시 07-15 1330
263 점핑이벤트 신규유저 클래스 선택 (2)  초월의시공 07-10 1212
262 내일 점핑이벤을 해야한다 말아야한다 (1)  초월의시공 07-10 656
261 내년 신규 클래스가 나온다면 이건 꼭해야된다.  초월의시공 07-05 636
260 내년 신규클래스 개발하게된다면. (6)  초월의시공 07-01 1006
259 빡도라 이후에 과연 무슨 EVENT를 할까요? (1)   꼬북이 05-28 1254
258 현재 배틀모드2만 봤을때 순위가 어찌될까요 (7)   키무라네시 04-30 2465
257 이제 모증으로 갑시다! (19)   핸섬한로이 03-06 3567
256 이제 슬슬 설연휴인데 원하는 이벤트 있으세요? (2)  성혜 02-14 1976
255 섭통합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9)   은행철도999 01-31 3167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