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카발모바일 해보셨나요?


 
오늘 : 225 어제 : 1,708
최대 : 13,859 전체 : 10,271,898
 
작성일 : 19-02-13 23:34
최상슬득? "발두스 토큰 상자 개봉박두!"
 글쓴이 : 천사의기사
조회 : 1,691   추천 : 0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그르르르르르 19-02-14 00:57
 
하슬을 하도 줘서 이거 기대감만 잔뜩 심어서 낚시하는 상자인가했는데

 와... 영상 레전드하나 뽑으셨네요 축하합니다 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Maru 19-02-14 08:57
 
대박..
대그박을콱 19-02-14 09:19
 
와우~
축하드려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고백 19-02-14 09:22
 
먹어본사람만아는그맛ㄷㄷ
축하드립니닼ㅋ
아이갓유 19-02-14 09:35
 
기사님 영상보고 시원하게 박스러시했다가...

하얀키의쓴맛을 또 봐버렸네요..

하슬나온건 중슬돌리다 실패 또르르...ㅜㅜ

축하합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천사의기사 19-02-14 10:35
 
위에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죽자cc 19-02-14 19:33
 
좋은방송 잘보고있습니다..
국밥세끼 19-02-14 19:51
 
이야 가끔 영상 보는데 축하드립니다

까보고 싶은데 하슬과 꼬챙이만 나올거 같아 포기합니다 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죽자cc 19-02-14 19:56
 
접기전에 토큰1천개 까봤는데 ㅋㅋㅋ

국밥님처럼 쇠꼬챙이만 수백개 나와서 창고랑 계정에 쇠꼬챙이뿐이없네요 ㅋㅋㅋ

잘접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죽자cc 19-02-14 19:57
 
하슬 중슬 나온재료료 상슬 도전하다가 다 사라짐 ㅋ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작살z  19-02-18 09:58
 
후덜 대박이네영 축하드립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아르젠타비스 19-02-25 17:12
 
축하드립니다.
한번 도전 해보고 싶네요. 그러나 현실은 쪽박일거 같아요 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rptb 19-03-01 20:21
 
이거보고 따라했다가 70억이 증발..
 
 

Total 82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카발 UCC 이용안내 (3)   GR-룡이 12-17 122221 0
825 워려 각성DX 4종 셋트 (5)   핸섬한로이 05-16 224 0
824 워려 각성DX던전 탐험가의 일기장 (9)   핸섬한로이 05-16 399 0
823 새티 워려 각밸리 영상 (9)   핸섬한로이 05-14 270 0
822 새티 워려 이계 외전 솔플 영상 (4)   핸섬한로이 05-14 235 0
821 새티 워려 아케론 아레나 2번째 버전 (2)   핸섬한로이 05-13 163 0
820 새티방어구 워려 환영외전 영상 (4)   핸섬한로이 05-13 239 0
819 블레이더 신터널 9웨이 (13)  돈벼락 04-14 1022 3
818 이건 카발 영상은 아닙니다 ^^  네뷸라 03-25 2353 0
817 "뽑기 5종 세트" 과연 그 결과는? (3)  천사의기사 03-23 1956 1
816 모바일 후기...  네뷸라 03-14 751 0
815 최상슬득? "발두스 토큰 상자 개봉박두… (13)  천사의기사 02-13 1692 0
814 바이크 50대 뽀개기. 과연 손해일까요?… (5)  천사의기사 01-14 2260 1
813 위저드 시티 영상입니다. (3)   캐리어가자 01-04 2246 0
812 세닐에 흔한 오토유저 (8)  그르르르르르 12-25 3649 0
811 바이크 4극 도전 (6)   우리낭낭이 10-28 9686 0
810 위저드 구터널 영상입니다   캐리어가자 10-17 9000 0
809 서민아처의 카오스아레나 6키 공략법. …  천사의기사 10-14 1397 1
808 20전벨 95장 팝니다 (1)  쓰야 10-05 1070 0
807 악마의 탑 2층(위저드) (6)   캐리어가자 08-27 3921 1
806 191글래 공전 1982로 각벨 도전~ (1)  정s2룡 08-24 3728 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