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카발모바일 해보셨나요?


 
오늘 : 111 어제 : 1,329
최대 : 13,859 전체 : 10,555,650
 
작성일 : 19-07-10 13:01
아처는 미쟁서 pvp 보다는 가뎐을 치는게
 글쓴이 :   Viper
조회 : 994  
점수가 더 많이 오르자나요 ?

근데 왜 196렙 카펠 아처 '우리냥냥이' 금마는 ( 소울길드 지존포블 우리낭낭님 이 절대로 아닙니다 )
항상 초반부터 플키에 와서 싸움을 걸까요 ?

대미지는 눈꼽만큼만 들어와서
(가뎐 댐지의 1/10 정도 ?)
무시하다가도
그넘 스킬에 다운이 계속되면 빡쳐서
대응사격으로 몇대 쏘면
잽싸게 도망가서 피채우고
다시 와서 또 약을 올리는데..

그 짓으로 몇점이나 먹는지 궁금해서
어제 10시쟁에 카펠 부캐로 들갔더니
그넘이 하는 말이
"플키 ㅂㅅ들이 약해서 재미가 없네요"
진심 빡치게 만들던데..

1. 아처 때려치고 제압,침묵 가능한 격수캐릭을 키워야 하나
2. 현질을 쎄게해야하나
고민중이요

아님 공훈작 포기하고 미쟁을 접어야 하나..

저녁에 딱 한 시간만 잼나게 겜하고 싶은데
나한테 급여주는 고객도 아닌 넘 땜시 스트레스 생기네여.

서명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Viper 19-07-10 13:03
 
199쟁 플키 인원이 넘 적어엽. 만렙쟁 하시는 분들 중에서 199쟁을 체험하시고픈 플키분들 대환영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안돼안돼 19-07-10 14:46
 
원래미쟁이 그래야 재미나고 열받고 지기 싫어서 장비도 업글하고 그러는건데...
그냥 점수나 먹는쟁으로 인식이 바꼈네요 신검쟁(24시간버프돌이)도 마찬가지

이제 가만히 가디언 쳐서 점수먹는데 왜 와서 치냐고 쟁끝나고 메가로 욕하는 날도 머지 않은듯;;

영자님 쟁의미도 없는데 걍 시간 더 단축해서 15분으로 해주길
  ㄴstormㄱ 19-07-10 20:07
 
엄청 업글을하셔서 그분을 도망가기전에 죽이시던가(아처라 상대공전의 5배는되야할겁니다)

그분한테 플키로 국변하라고 꼬셔보세요 ㅎㅎ 국변템주시면서.. 그럼 간단하게 해결될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죽자cc 19-07-10 20:23
 
그냥 200렙 올리셔서 플키에서 죽어라 부활하시면 600점 금방먹습니다

스트레스 받으시면서 저랩쟁 199하실필요없어요

199쟁은 계정많은분들 부캐로 공훈패 주스러 가는곳이지 의미없습니다

199쟁에서 지존놀이하시는분들도 상대국가 잘안죽이는데

그아처분은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199쟁은 서로 편안히 600점 공훈패 모으러 가는곳인데요 ㅋㅋ

하나팁드리자면 플키 인도자님 오실떄 워리어시니 따라당기면서

패닉걸떄 님도 엄청 순간공력 올리는버프나 무기 악세 엄청업글하셔서

그상대아처 게속죽여버리세요 그럼 스트레스 풀릴꺼애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죽자cc 19-07-10 20:24
 
아님 부캐로 포블하나 170정도 키우셔서 그아처 1시간동안 님도 점수 포기하면서

게속 발묶고 마나태우세요 제일간단하게 복수하고 돈안들이는방법은

포블부캐로 발묶고 마나태우고 신바나 뉴바 15작된거 타고 게속따라당기면서

한 한달동안만 죽어라 그사람만 발묶고 마나태워도 님을 안건드릴껍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Viper 19-07-10 20:31
 
감사합니다 스톰님. ^^; 공전 2만 이상을 목표로 !

다들 미쟁을 하는 목적들이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스펙업이 가장 보편적이지 않을까요 ?

그날 기분따라 컨디션따라
공격적이기도 하고 , 욕먹을 정도로 수다쟁이가 되기도 하고 ( 알콜의 힘 ! )
기복은 있지만..

암튼 타인을 짜증나게 하는게
그자의 본질이라 생각되서 낙서를 끄적여 봤어여.

대인배의 길은 멀고도 험난하네엽.

득템하세여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Viper 19-07-10 20:41
 
죽자님 감사합니다. 그넘이 아처라 발묶는건 별 소용없을거 같고 플키 인도자 워려 좍샬님이 진짜 타이밍 좋게 패닉걸면 저 포함 4명이상 졸라패서 눕히는 상황이 가끔씩 오더라구여. 바나님 태권님 샤먼님 다들 그넘만 보이면 독이 오르셔서 가뎐은 개무시하게 되여. 한번은 가뎐 전혀 안치고 그넘만 열라 팼는데 점수가 800 미만. 완전 무시하고 가뎐만 열라치면 1200 이상. 그 넘도 점수는 생각 안하진 않을텐데. 글케 잼나는 건가.. 정말로 궁금하네여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죽자cc 19-07-10 21:51
 
플키 포블 2명정도만 되면 주말같은날 날잡아서

그아처를 점사 해버리면 될꺼같네요

포블2명이서 한번묵고 풀면 다시묵어서 조져버리고 게속 7인팟해서 따라당기면서

50분정도 점사해주면 한번만 호되게 당해도 정신못차립니다

부활하면 적본 4개 구멍쪽에 다 대기타고있고 나오면 서로 채팅해서

그사람 나오는데 따라가서 발게속묶으면서 마나태우고 하다보면

한 일주일도 안되서 접속자체를 안할껍니다 플키로 쟁뛰면몰라도요 ㅋㅋ

자주 접속하는 아처 시간알려주세요

포블로 199쟁 접속해서 게속묶고 마나태워버리게요

마나만 태워버려도 점사당하면 순삭이거든요 ㅋㅋㅋ

리포트에서 도와달라고 하시면 아마도 포블분들 플키 접하셔서

잡아족쳐줄껍니다

거참 평화롭게 공훈패 몃개 줍고 잘지내는 199쟁 카펠 플키 사람들

엄한 아처 하나 떄문에 참고생하십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드보이시 19-07-10 21:52
 
제가 손톱질로 따라다닐꼐요 ㅋㅋㅋㅋㅋ 쫌다 10시쟁에 뵐꼐요 ^^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Viper 19-07-11 13:32
 
드보님 감사합니다. 리폿에서 위안을 많이 받네여. 득템하세여.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개꿀 19-07-11 21:04
 
그런거는 포블 몇명대리고 입구컷시켜야되는데..
 
 

Total 76,99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76990 하 이걸 할까요 말까요?? ㅠㅠ  국밥세끼 00:34 16
76989 잠 수 패 치.  상팔자 11-18 58
76988 워려무기, 글레무기 같이 쓸수있게 … (15)  토리윌슨 11-18 392
76987 3자사기 맞겠죠???? (4)  헬리어드 11-18 394
76986 가입인사드립니다 (4)  iii황제iii 11-18 286
76985 게임머니 거래 관련 한번씩읽어주세요… (10)  Jeff 11-17 856
76984 서버 통합합시다 (1)  소비전력량 11-15 558
76983 이벤트...이벤트가 필요하다.... (1)  프러리 11-14 582
76982 정터게시판으로 이동합니돠~ (2)  Chizru 11-13 555
76981 안드로메다 드랍률이 완전 그지네요 (1)  소비전력량 11-12 566
76980 아뮬렛 봉인 (3)  마가잔 11-11 616
76979 내일이면 이벤끝나는게 많네요. (4)  국밥세끼 11-11 755
76978 [프로섭] 길드 가격  누렁오리 11-09 497
76977 요즘도 투솟템은 좀 팔리나요???  온리포블 11-09 317
76976 훈장점수는 미쟁에서만 올릴 수 있나… (4)   o봄이o 11-09 551
76975 역시 주말 버닝을 하는군요 ^^ (3)  국밥세끼 11-08 544
76974 이터널 12웨이브 보스 잡는 요령좀 알… (2)  ㄴ북두신권ㄱ 11-07 700
76973 M6980마우스 스타크래프트 (5)  z용의국물z 11-06 606
76972 ㄴ아처ㄱ<-장터게시판 클릭하지마…  배경봐야지 11-06 511
76971 지나치기 쉬운 뻘팁한가지 (4)  국밥세끼 11-06 811
76970 버닝 연장안하네요... 주말에 버닝 합… (5)   꼬북이 11-06 490
76969 카발 마블 이벤트 당첨자  허풍 11-06 350
76968 한가지 궁굼증이생겨서. 글써봅니다.. (4)  FA너구리 11-06 369
76967 위탁 수수료 쿠폰 관련 (5)  에드윈 11-06 311
76966 궁굼한게 있어서요 ... (4)  FA너구리 11-05 51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