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1,199 어제 : 1,484
최대 : 13,859 전체 : 10,042,243
 
작성일 : 18-07-11 12:37
안드로서버 쓸때업는이벤트좀 하지마라 망할영자야
 글쓴이 :  쿵이cC
조회 : 788  
안드서버 망하게하는 젤큰이유가 영자네 ㅋ
생각좀하고이벤트해라 ㅇㄴㄴ ㅏ
14증방어구이벤트할때 느낀거지만ㅠ설마설마햇던게
역시나엿네;;
 제조한다고 양손검 100장넘게 들여서 올렷드만
어이없는이벤트로 폭망이네 ㅋ
나뿐만이아니라 방어구.한손무기 제조하눈분들도
부이당60~70장은 들어같을건데 머같지운영하네진짜
판도라에14증방어구에.증폭크확 무기이벤트
안그래도 사람없는서버 더망하게 생겻네 ㅋ
촤상급 주문서 산사람들은 다호구됫네 좃밥영자때메 ㅋ
클래식서버?ㅗㅗ이거나먹어라
배3은 왜막앗어 다른건 다풀면서 카발이 배3때메 망햇나?
운영을이따이로 하니깐 망하지
배3은블래빼곤 다환영한다 밸런스도 맞추지도 못하면서
그리구 각섬 나침반이나 재료템구하기도 힘든데 어떻게 가라고?
랩을풀어 새닐을열어주던가 다만랩인데 누가필드사냥을하나?
아님제조상인에서 제료를 팔던지 잼입장가능하게해주던지 해야지?에효;;
안드섭 접고는싶은데 그동안쓴게잇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구
고민이네 이따이로 할줄알앗으면 다시시작도 안햇을것을ㅋ
머가팔려야접지 ㅋ아답답하다 ㅋㅋㅋ


P.S 걍영자가 리포트 자주보는거 같아서 짜증나서 몇자 적엇읍니다
태클은사양 할게여 득템들하세요~~~

서명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소노반 18-07-11 13:48
 
테클은요뭘 ㅋㅋ맞는말씀 하셨는데요..
클래식섭 취지랑 완전 벗어나고있네요.
클래식섭마저 망테크트리로 유저주머니 털어야만 속이 후련했나봐요.
명등이벤트부터 14증, 판도라  각종 주문서 이벤트까지 ..
이벤트라함은 모든유저가 다같이 즐길수있게 반갑게맞일수있는게 이벤트인데 ..
안드섭 대부분의 유저가 원하지도 않은 이벤트를 해대고있으니 더 망조를 타는거같습니다.
섭 초반부터 망트리ㅡ많이탓죠.
제조템이 너무 쉽게 풀리니 다들 던젼템을 먹어도 득한고같지도 않고..
적어도 신섭이고 클래식섭이면 포스잼으로 제조 왓다갓가 하는걸 막았어야 했는데 .. 제조 하나올려놓고 이무기 저무기 다 돌려대니 그것도 망트리중 하나였죠.
또 포스잼으로 무한던젼다니니 템값 폭락은 불보듯 뻔한거였구요. 
클래식섭운영은 그렇게 하면 안됏었죠.
영자들이 눈앞에 이득을 위해서 멀리볼줄을 몰랐네요.
옛날 카발생각해서 복귀했다가 영자들의 막장운영에 이젠 두번다신 신섭 나오면 쳐다보도 안할라구요.
신섭 하는사람들만 바보 되네요.
아.. 그리고 전 예전섭에서 할때 배3 나와서 접었습니다 ㅋㅋ
뭔겜이 배3 변신하면 다 똑같아지고 너무 쉬어지니 재미가 없더군요 ㅋㅋ
많은 사람들이 배3때문에 접기도 했긴 했습니다ㅜㅜ
좋은 하루 되십시오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쿵이cC 18-07-11 14:21
 
글구한가지더 ㅁ미쟁도 머가할게잇어야사람들이오지 악세는다풀고 공훈패는왜막음?
이미명점 이벤트등으로 다들20등급인데 누가쟁 오냐고 멀할거리를
만들어주던지해야지 하긴국쟁도1:1인데 ㅋㅋㅋ말다햇지 ㅋ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개꿀 18-07-11 21:57
 
ㅜㅜ 옛날처럼 만들어놧어야됫는데 역시나..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쿵이cC 18-07-12 10:04
 
나침반하나에900알즈내요 제조하면 1000알즈  1억당 만언인데 ㅋㅋ
것도몇개업구 루비는 아에업고 던전을가라고 푼건지 ㅋ
참대단하다 영자 ㅋㅋ
잼입장하게 해주던지 랩을풀어라빨리 ㅋ
 
 

Total 75,77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사기가 많은데 이 글이 효과가 있었으…  BJ원 05-22 43862
사기조심 거래전 필독! (2014/10/15 … (3) 리폿운영진  GR-룡이 10-25 49082
[필독] 리폿 게시판 이용 안내 (24) 리폿운영진  GR-룡이 01-30 71090
인터넷 에티켓~ 지켜주세요~ ^^ (22) 리폿운영진  GR-룡이 04-17 84293
75776 카발 무난하게 돌아가는 수준의 데스… (6)  매증포실 11:02 334
75775 모니터 가 나가서 글올립니다 (7)  엉클Lee 03:38 353
75774 신규 복귀초보 케릭터질문 그만해라 (6)  카리스마펫 09-25 816
75773 아직도 2일이나 더 남아있다니...  미친블레 09-25 425
75772 카발접습니다 저도~ (7)   블랙클로버 09-24 902
75771 각벨돌기에 어떤케릭이 좋을까요? (8)  JIVI 09-23 960
75770 드디어 구멍 다 채웠네요 (17)  ㄴ히마와리ㄱ 09-23 1164
75769 카발 접습니다 올뉴 길원분들 득 맣이… (15)  ㄲrㅊi독ㅅr 09-22 1094
75768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4)  발도제 09-22 343
75767 신검님 2틀만 고생하이소~~~ (26)  l쾌속검황l 09-22 1404
75766 영자님 건의사항 있습니다 (5)   핸섬한로이 09-21 552
75765 ㅎㅎㅎ  욱이z 09-21 272
75764 어깨 빠지겟습니다ㅋ (2)  ㄴ엔시아ㄱ 09-21 670
75763 찌질이 사기꾼 sS푸른하늘천사Ss 이 … (2)   콩이랑 09-21 566
75762 오늘 12시부터 추석 여러가지 경치 이… (4)  l핑l 09-21 589
75761 새로운 바이크 코스튬같은데요.. (5)   핸섬한로이 09-21 807
75760 얼마전에 15강 36뎀 시트린 오브 샀는… (4)  안녕하세요1 09-21 860
75759 영자님 최포코를 최슬 가격으로 구매… (3)  ㄴROBROCKㄱ 09-20 806
75758 추석 맞이 버닝 이벤트....... 영자님… (3)  karler 09-20 603
75757 대박?났네요 (4)  ㄴ히마와리ㄱ 09-20 1117
75756 기왕 경험치 이벤트 하는거.. (6)  주놔니 09-19 1123
75755 카발 캐쉬템 담당자님 보시오. (3)   빙구z 09-19 879
75754 추석 이벤트 하네요!^^ (3)  karler 09-19 871
75753 금일 업데이트 입니다.^^ (5)  karler 09-19 853
75752 길마분 및 운영진이신분들 도와주실분 (5)  ㄴ히마와리ㄱ 09-19 721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