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387 어제 : 1,817
최대 : 13,859 전체 : 10,085,537
 
작성일 : 18-05-11 12:37
가즈아~~~강화이벤트 시작
 글쓴이 :  l쾌속검황l
조회 : 1,484  
첫캐릭 강포 14500
두번째 캐릭 강포 8500

알츠 오링~~~~

카코시세 떨어지면 강포이벤트 할줄알았는데....
11번시도 해서 1번성공..ㅋㅋㅋㅋ

무운을 빕니다~~~~~~~~~~

서명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달재인 18-05-11 12:38
 
아즈없는데 또 현질해야하나 ㄷㄷ 강포써도 다터지던데 ㅋㅋㅋ 승리를 빌어요 ㅋㅋ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l쾌속검황l 18-05-11 12:41
 
돈만쓰고 템은 내려가서 원상복구도 안되네...본래되로만 되라하고 질러도..안됨..ㅎ..저주캐릭이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배를갈아만든배 18-05-11 16:55
 
쫄보했더니 큰돈이 안벌리네요
 국밥세끼 18-05-11 17:52
 
오늘의 운세보는중

퇴근후 도전~~ 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이런식빵ㅋ 18-05-11 18:24
 
하하 영자가 드뎌 작을 하지말라는건지 아예 접으라는건지 .ㅋ
적당한거는 성공시켜주다가 결정적일때는 강포고뭐고상관없이 10번이상 실패 띄워주시네
알츠는 오링나고 ㅋ  겜은 접기는 싫고  겜할시간은 거의 없고 여러모로 영자 욕만하게되네 ㅋ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교우이신 18-05-12 00:52
 
일단 상큼하게 우리 영자씌가 제 벨트 가져갔네요 ㅎ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현도 18-05-12 02:30
 
접속을하면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편지한을 연다

---->강화비약을 받는다

------> n을 누른다

--------> 판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비너스의바람 18-05-12 12:43
 
17에서 18가려고 강포 6000도 못 믿더워서 인핸서 20개 바르고 했는데도 하락 ㅠㅠ
그 뒤로 다시 17작 만드는데 30억 쓰고 간신히 걍포 1400에서 원상복구 ㅠㅠ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비너스의바람 18-05-12 12:44
 
17작 벨트 15하락 15에서 16가는데 30번 연속 실패 어쩌라는거니 ㅠㅠ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도치 18-05-12 15:05
 
비너스님 저랑같네요 ㅎㅎ
18에서 강포 10000정도 모아놓고 인핸서 25개 발랐는데
1하락 ㅎㅎㅎ ㅡㅡ
재물템 눌럿더니 13 성공 ㅡㅡ;;;
쓰봉 ㅠ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이런식빵ㅋ 18-05-12 21:22
 
본템을 재물템이라생각하고해도 꼭 재물템만 15가된다는 현실~ㅋ
 
 

Total 75,99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사기가 많은데 이 글이 효과가 있었으…  BJ원 05-22 45179
사기조심 거래전 필독! (2014/10/15 … (3) 리폿운영진  GR-룡이 10-25 50384
[필독] 리폿 게시판 이용 안내 (24) 리폿운영진  GR-룡이 01-30 72359
인터넷 에티켓~ 지켜주세요~ ^^ (22) 리폿운영진  GR-룡이 04-17 85685
75996 영쟈님 아크리디움 다이카타나 외형좀…  론울프 12-16 116
75995 연말인데 사자 잡는 이베트 안합니까? (2)  려려 12-16 181
75994 컴퓨터 초보 유저 여러분께 도움 요청… (4)  까다로운남자 12-15 437
75993 복귀유저질문드려봅니다..답변해주시… (9)  가나다라마바사차 12-14 655
75992 영자님 이런 저런 패치로 수고 많으십… (11)  o달래o 12-14 1111
75991 구글 otp 전환 하신분.. (2)  백기 12-13 389
75990 otp관련 질문... (1)  z용의국물z 12-13 242
75989 북미(타이탄서버)초보자입니다. 길드…  크로시아 12-13 368
75988 12시간동안 미쟁 10번 하는법 구합니… (2)   ㅋFBㅌ초코 12-13 782
75987 프로키온 길드원 모십니다.. (1)   룡느님 12-12 515
75986 안드섭 운영은 틀려먹었어... (7)  허풍 12-12 758
75985 영자님 만드시죠 이제 (4)  Mr란돌프 12-12 647
75984 훈장관련 (2)  발도제 12-12 444
75983 [안드로메다] 12월 12일 컨텐츠 제한 … (3)   핸섬한로이 12-12 694
75982 2018년 12월 12일 업데이트 (6)  호박머리 12-12 1007
75981 알츠가격떨어진다고 난리치던분들 다… (1)  레이스러쉬 12-11 894
75980 길드 미션 축제 업데이트 사전 안내  호박머리 12-11 414
75979 네바레스명예 하니깐 무기코스튬이 않… (4)   콩이랑 12-10 797
75978 길드던전 동영상 올려주실분 ^^ (3)  봄여름가을겨울 12-10 591
75977 각템이 클리어는 되네요 (1)   한라산 12-10 761
75976 포스윙 훈련포인트 올리는 방법좀요 (2)  다람쥐인가 12-08 667
75975 하...새닐 사냥 어렵네요... (4)  l핑l 12-08 802
75974 심심해서 1부터 키워볼까하는데요~ (1)  연승 12-07 574
75973 거 영자형 너무 한거 아니요 ㅜ.ㅜ (3)  크라울리 12-07 893
75972 정말 이런식으로 운영할겁니까??  소비전력량 12-07 476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