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1,071 어제 : 1,465
최대 : 13,859 전체 : 9,874,193
 
작성일 : 18-03-12 13:06
영자가 기관총을 쐈네요...
 글쓴이 :  도치
조회 : 1,847  
영자가 뭘 쏜다길래
여지없이 혼아르 사다가 질렀습니다 ㅋ
15개 사서 12개 날아갔네요 ㅡㅡㅋ
6천강포에 6작도 못가서 날아간 내 혼알들 ㅠㅠ
남은 3개는 ㅎㅎ 1개 6작 2개 5작 ㅠㅠ;;;

재물템만 13작 12작되었고 ㅡㅡ

본템 최상방어구 15작 인데 17작 한번을 못가네요

한 10번 질렀는데 16작 두번 간것이 전부 ㅡㅡ;;

여기에만 한 10억 썻네요 ㅠ

결과는 15작 ㅠㅠㅠㅠㅠ

그리고선 깨닫습니다

영자가 쏜게 기관총인것을...

재밋게 보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ㅎ;;;;;;;

서명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배를갈아만든배 18-03-12 13:30
 
5작까진 80%정도 되는것같은데 6작부터가 힘들더라구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가은잉 18-03-12 13:54
 
어짜피힘든거 그냥 고강화템 도전하세요 ㅋㅋ
저는 9,10혼돈 어제엊그제 5개사서 5개 다띄우고
본템은 10에서 12갔어요
 국밥세끼 18-03-12 14:05
 
이벤트 중에 제일 싫은게
강포이벤이네요 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도치 18-03-12 14:09
 
쫄보멘탈이라 악세는 7작이상 못눌러요
5작 누르는것도 심장소리가 제 귀에 들릴정도에요.
재물템이야 그냥 누르는데 악세는 터지다보니 ㅎㅎ

가응잉님은 그냥 영자 그 자체시네요
몇천억 손쉽게 버시네요

전 고강화하다 터지면 자결할지도 몰라서요 ㅎㅎㅎ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왕관 18-03-12 14:34
 
12전 하루 차보구 강포이벤하길래 9500에서 돌렸다가 날렸네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도치 18-03-12 17:49
 
애도를...
저같은 사람은 벨트와 함께 날아갈듯 ㅡㅡ;;;;
  핸섬한로이 18-03-12 20:32
 
우선 위로말씀을 전합니다..

저도 극강, 에픽 부스터, 콩질 다 해본 결과...

저는 운이 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고 장착템은 절대

손대지 않고 팔고 다른 템을 사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어차피 되팔때 샀을때 가격보다 많게는 50% 적게는 10~20%

떨이로 판적도 많지만... 그래도 사용한 기간동안 잘 썼으니까요.

다른 사람이 잘 뜬다고 해서 잘 되는건 아닌거 같아요..

음..다시한번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화이팅!
  은초롱이 18-03-12 23:19
 
저는 자꾸지르는거 메가올라오면 차단해버립니다.. 홧김에 질러버리는 욕구없애버리게요.. 물론 강포는 내다던지구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빼뻬로 18-03-12 23:40
 
창조경제가 아닌 창조손해 이네요 강포는 왜줘서 ㅡ_ㅡ

저같은 경우는 금욜날 퇴근해서 강포 받고 잠깐 게임 하다가 카발 안끄고

술먹으러 갔다가 그대로 잠잔기억뿐이 없는데 다음날 악세 하나가 없더라구요

망할 강포이벤 ㅡ,.ㅡ
 ㄴ북두신권ㄱ 18-03-13 10:24
 
예전에는 6작은 어느정도 쉽게 갔는데
요 며칠 해보니 5작은 할만한데 6작이 예전과 동일하게 하니 펑펑 터져서 포기 했네요.
자신만의 이미지를 등록해보세요
 도치 18-03-13 12:13
 
정말 확률을 조정하긴 하나봐요

이건뭐 알수가 있어야죠 ㅎㅎ

격려글 감사합니다

요양일이 조금더 길어졌을 뿐이에요 ㅎ;;;
 
 

Total 75,26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사기가 많은데 이 글이 효과가 있었으…  BJ원 05-22 41090
사기조심 거래전 필독! (2014/10/15 … (3) 리폿운영진  GR-룡이 10-25 46325
[필독] 리폿 게시판 이용 안내 (24) 리폿운영진  GR-룡이 01-30 68446
인터넷 에티켓~ 지켜주세요~ ^^ (22) 리폿운영진  GR-룡이 04-17 81427
75260 내일은 플레이벤 해주세요~   썰콩ㅇi 17:17 6
75259 무과금으로 게임할려면 차라리  다람쥐인가 14:19 181
75258 금화쟁도 짜증나네 (2)  다람쥐인가 14:14 200
75257 우후후  v스텔스v 00:49 396
75256 영자님 바이크 외형적용 (3)  리움 06-18 451
75255 예전에도 한번 올렸던건데 영자한테 … (5)   꼬북이 06-18 516
75254 템2 콩 드롭확률이 낮아진거 같아여! (8)  오랫만에가입함 06-18 591
75253 카발이여 굿바이~~ (2)  머털z도사z 06-18 662
75252 와 아래대박이네요 (15)  GLㅡ멜론 06-17 1211
75251 복귀하고 싶어 기웃거리는데 많이 바… (24)   노달리사과ㅋ 06-17 1186
75250 이제 깨끗히 접습니다. 그 동안 즐거… (10)  도치 06-17 1106
75249 영자님~ 월드컵 스코어 맞추기 이벤은… (4)  블레이어긴 06-16 592
75248 열혈강호548화 (5)   그넘은멋지다 06-16 625
75247 영자씨 기간제 탈리~  튤립 06-15 511
75246 다들 pc포인트 어디다가 쓰시는가요?~ (9)  홍구사마 06-15 820
75245 디바인 가격이 폭락하네요.. (5)   핸섬한로이 06-14 959
75244 카발제조--재료변경으로인한 제조불가… (13)  l쾌속검황l 06-14 816
75243 피시방가면 지금 이벤트로 (10)  GLㅡ멜론 06-14 793
75242 하반기 클케 배2 어떻게 될까요? (13)  국밥세끼 06-13 1133
75241 룡이님  발도제 06-13 448
75240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24)  블레이어긴 06-13 953
75239 영자님 점검만하면 왜이러나요  하소연 06-12 535
75238 안드로메다 대박스펙업이벤트하네요.  달재인 06-12 620
75237 아이템펫 코끼리이쁜거파네요...  달재인 06-12 490
75236 블레싱비드 포스잼할인50프로 하네요.  달재인 06-12 36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