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게임리포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미션배틀 어떤가요? (300p)



 
오늘 : 353 어제 : 1,476
최대 : 13,859 전체 : 9,977,315
 
작성일 : 12-12-14 20:31
블레이더 게시판에서 유용한글 추천 바래요~^^
 글쓴이 :   GR-룡이
조회 : 18,280   추천 : 0  
공지로 올렸으면 하는글 추천좀 부탁해요 ^^
기존 공지가 너무 오래된것들이라 ㅎㅎ 교체중이니 많이들 써주세요~

서명

사람은 늘 사람의 향기를 품어야 한다. 그게 비록 폐인의 향기일지라도...
게임리포트 룡이(admin@g-report.com)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Total 8,39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MX518 로지텍 마우스 사용자를 위한 블레1타 … (11)   까칠한냥이 07-21 24567 2
블레이더 게시판에서 유용한글 추천 바래요~^…   GR-룡이 12-14 18281 0
★블레의 배3 시너지 효과 및 사용법★ (26)   극빙검 02-18 35190 33
초보 블레이더를 위한 1타끊어치기 정리 (37)   무쌍 10-26 52075 20
초심자를 위한 블레이더 정보(스텟, 스킬, 콤… (15)  새벽 12-28 96175 6
8399 테섭 블레장비 후원좀요  도망 08-18 53 0
8398 강화스킬 추가 질문드립니다. (5)  사슬 08-16 280 0
8397 복귀면서 신규입니다  만두냔 08-13 155 0
8396 강화스킬 한번 봐주세요..! (2)  만든다 08-12 291 0
8395 블레유저분들 질문점여 (7)  포실유저 08-08 723 0
8394 블레 이번 업댓 관련 스탯 조정해보신분 계신… (4)  Bellone 08-08 463 0
8393 제 스펙으로 솔플 어디까지 될까요?? (14)  무감각 08-02 1037 0
8392 복귀 유저 입니다. 스킬 트리가 궁금해요~ (1)  코봉이잉 07-31 251 0
8391 안녕하세요 복귀질문드립니다. (6)  오늘은축캐 07-30 299 0
8390 복귀유저입니다 (2)  카드값줘 07-27 291 0
8389 공훈 능력치 질문입니다 (5)  사슬 07-26 498 0
8388 던전 솔플 난이도순~ (11)  사슬 07-20 989 0
8387 난민 블레 스펙업 도움 요청드립니다. (13)  사슬 07-19 600 0
8386 요즘 7증5크상 레어 얼마정도 하나요?  사슬 07-11 286 0
8385 초보 블레 무기 하나 질문 드립니다!! (3)  쵸파쵸파11 07-03 555 0
8384 고수분들 장비셋팅 질문드립니다 내용 길어요 (3)  카발좋아 06-11 868 0
8383 복귀유저 질문드려요 (1)  까칠천사 05-02 887 0
8382 블레 배2/배3할떄 오러모드? (3)  별ㄴ프라임ㄱ 04-15 1025 0
8381 이번 신던 말입니다 블레 솔플 최소스펙이 얼… (1)  교우이신 04-12 1395 0
8380 블레 스킬 문의 드립니다~!  포두 04-03 508 0
8379 블레문의드려요 (2)  별ㄴ프라임ㄱ 03-18 1075 0
8378 67확 69확질문점할게여 (5)  그리움만쌓이네 03-16 1192 0
8377 블레분들 혹시 콤돌릴때 어떤스킬로 돌리세요… (3)  성혜 03-12 1179 0
8376 복귀유저입니다 (2)  태군 03-10 562 0
8375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1)  기단 03-06 689 0
 
 
 1  2  3  4  5  6  7  8  9  10    
and or
카발 공식홈페이지 가기
카발2 CBT 모집
애견용품 전문쇼핑몰
최신 댓글
카카오페이지 x 한국창작스토리 작가협회 웹소설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게임리포트  l  대표 : 김정환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정환  l   l  전화 : 070-8887-6292  l 
게임리포트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불펌하면 대략 난감!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5.8 게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